[보험 Q&A] 음주운전 6중추돌 문의드립니다



















치아보험
음주운전 6중추돌 문의드립니다
치아보험금액
시내도로에서 6중 추돌사고가났습니다
저는 4번째 차량이었구요. 첫번째 차부터 저(4번째)까지는 좌회전
신호대기중에 정차 되어있었습니다. 그런데 5번째 차량이 제 차량(4번째)을
뒤에서 들이받았고 제 차는 그대로 밀려 앞차를 박고 그앞차도
그 앞차를 이렇게 밀고 나간겁니다. 그뒤로 6번째 차량이 급정거하는
5번째 차량을 박앗구요. 근데 문제는 여기서있습니다...
경찰관들이왔는데 조사하는 도중 첫번째 차량부터 음주측정을 하는겁니다.
제가 전날 과음을해서 수치가 0.06이나와서 면허정지가 나온겁니다..
일단 억울해도 경찰서가서 음주운전 싸인을 하고는 나왔는데
경찰관분 말로는 제가 정차중이라 100퍼센트 제가 피해자라 음주는
경찰서와의 문제로 보험과는 문제가 안된다더라구요. 질문드립니다..
1. 5번째차량(가해자) 보험사에서 제가 음주운전이였다는것을 알수있을까요?
경찰서에서 자동으로 넘어가나요? 제 과실이없는데도..
2. 만약 가해자 보험사에서 제가 음주였다는것을 알게됫다면
제가 보험보상 받을수는있나요? 음주는 했지만 과실은 없기때문에..
3. 5번째차량(가해자) 차주가 사고나자마자 경찰와서 인적사항 적고
음주측정을 하는순간 어디로갔는지 사라졌더라구요.
제가봤을땐 그쪽도 음주였던거 같습니다. 만약 그쪽도 나중에 음주였다는게
밝혀진다면 가해자 피해자 둘다 음주인데 이상황에선 보상받을수있나요?
과실 100일때4. 만약 가해자 보험사에서 사고는 가해자가 냈지만
음주는 제가 걸렸기때문에 제가 첫번째 두번째 세번째 차량까지 다
물어줘라 라고 할수도있나요?ㅠㅠ답답합니다.. 전날과음하고 출근길이라
술덜깬차로 간 제 잘못도있지만.. 가만히 신호받고 있는상태서 때려박힌거라
많이 답답하네요... ㅜㅜ
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 보험 관련된 내용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을 해주세요.
[ Click ! ] www.보험-당신의재산과안전을책임집니다.com
접수 시각 : 2018-03-02-09-55-56
Tags :
    6중추돌
    음주운전
    치아보험금액
    문의드립니다
    치아보험


포스팅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1802210910



My Blog URL : ml1012.blogspo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