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주팔자 / 성명학 / 사주와 궁합이 궁금합니다












-
성명학
이름개명가격
셀프개명
무료인터넷사주
부부 사주
부자가 될 팔자
성북구작명소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
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
사주와 궁합이 궁금합니다
-

-
안녕하세요! 28살 작년 7월 결혼한 새댁 입니다.
제가 원래 사주에 관심도 많고~ 요즘은 책으로 혼자
알아보겠다고 사주 공부를 하고 있는데 너무 어려워요
ㅠㅠ 혼자서 때려 맞추다 싶이 하니 더 혼란스러워져
버렸어요.시원하게 한번 제 사주좀 봐주시면 너무 감사할거
같습니다 ㅠㅜ 부탁드립니다. 제 용신도 궁금하고,
자녀복과 재복 직업... (저는 돈 욕심도 많고, 또
미래의 자녀랑 서먹서먹 할거라는 소리를 들은적있어서)
너무 궁금한거 투성이 입니다. 앞으로 어떤 모양새로
살아가야 할지..그리고 저희 남편 사주에 쇠가 많아
나무인 제가 안좋다고 하는데 정말 안좋기만 한건지..
남편과의 궁합도 너무 알고 싶어요. 남편 직업이 파일럿이라
떨어져 있는 시간이 많아 괜찮다고 들은적도 있고~
남편이 부인을 패는(?)사주인데 직업을 잘 선택해서
개운을 해서 괜찮다고 들은거 같기도 하고~제가 뭘 알아야
처세를 잘 하고 앞으로도 남편에게 잘 할 수 있을거 같아서요..
저는 여자 이소윤1991년 5월 14일(양) 새벽 3:20남편은
남자 신동진 1990년 8월 23일(양) 오전 11:20~30(카타르에서
태어났고 시간대는 점심 즘 , 해가 떠 있을때 라고 알고있어요)
-

-

www.사주-당신의삶의지름길.com

-








1803040427



My Blog URL : ml1012.blogspo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