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역치과 / 치아교정후기 / 치아교정 질문



















































청구역치과 / 치아교정후기

&

치아교정 질문








[ Click ! ] www.치과-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com







치아교정 질문

제가 이빨들이 사진처럼 저런데 앞부분들만 저렇게 심하더라구요ㅠㅜㅠ
제가 진짜 아픈걸 너무너무 못참거든요..
어릴때 치과에서 완전 소리지르고 난리였는데....
철로 된 교정은 너무 아프다고해서 겁나네요ㅓㅜㅜ
1.만약 교정을 하게 되면 기간은 어떻게 될까요ㅠㅠ (대충이라도..)
2.저정도면 가격은 얼마정도인가요? (대충이라도ㅠㅠㅠ)
3.저같은 경우에는 발치를 해야하는 상황인가요?
4.투명교정과 기본교정 중에 저는 투명교정이 좋은데
기본철로 된 교정은 너무 아플거같아서ㅠㅠㅜ
근데 효과는 철로된 교정이좋다던데 투명교정은
얼굴(턱,입 등)변화에 약하나요ㅠㅠ



해당 페이지에 게시하고 싶은 좋은 의견이 있으신가요?
블로그 문의 : byeonggeunim@gmail.com



[ Click ! ] www.치과-정확한진단을받으세요.com





































































































1801201125좋은하루 되세요.
해당 포스팅으로 저는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을 받았습니다.


청구역치과 / 치아교정후기 / 치아교정 질문


My Blog URL : http://ml1012.blogspot.com

댓글